>

2X스토리

home 2X스토리

2X스토리

쾌적한 휘트니스를 위한 투엑스의 약속!!
관리자 2018-12-31 6417


쾌적한 휘트니스를 위한 투엑스의 약속!

 

저희 투엑스휘트니스는 쾌적한 운동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역, 방충, 소독의 일상화!

세스코를 비롯한 전문 방역업체에 의뢰하여 매월 또는 수시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약품을 이용하여 매월 직원들이 직접 기구 소독과 방충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jpg   2.jpg


청결한 수질관리를 위한 세심한 노력!

정기적인 수질검사를 통해서 여과기의 성능 및 물탱크 및 배관 노후에 따른 수질관리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매일 시행하는 탕 청소 및 소독을 비롯하여 일반 사우나보다 더 자주 여과사를 교체하고 역세(모래청소)매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정기 검사에서도 전 지점 모두 매우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비정기적으로 구청에서 시행하는 수질검사
(미생물검사 포함)에도 항상 우수한 관리 상태로 결과를 확인 받고 있습니다.


3.jpg   4.jpg

   

공기질 개선을 위한 아낌 없는 투자!


최근 들어 미세먼지가 부쩍 심해지고 회원님들 역시 공기질에 대한 관심이 늘었습니다.
투엑스에서는 매년 공기질 검사를 통해서 급배기의 상태 및 센터 내 미세먼지,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측정을 하여 센터 내 공기질 관리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검사 결과에 따라 공기 청정기를 추가로 배치하고 추가적인 급배기 공사를 통한 공기질 관리를 통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고자 노력하였고 최근 모두 개선된 결과를 보였습니다.


5.jpg   6.jpg


공기청정기2.jpg   공기청정기3 - up.jpg


   

설계부터 시공까지 건강을 위한 차별화!


최근 오픈 일원점은 입점 장소가 지하2입니다. 이에 투엑스에서는 설계단계부터 필요 공조량의 1.5배에 가까운 급배기 설비 투자를 시행하였습니다.
더불어 노출천정에 대한 친환경페인트 도색 이외에3M의 친환경 필름 시공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오픈 후 수 차례 검사한 결과 전 지점에서 가장 우수한 수준의 공기질을 보였으며
특히 새집증후군과 가장 밀접한
포름알데히드 수치가 허용 기준치의 20%내외로 매우 좋은 결과를 보였습니다.


7.jpg   8.jpg

9.jpg   10.jpg



투엑스 휘트니스는 회원님들의 건강한 삶의 동반자로써 보다 좋은 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더욱 노력하겠습니다.